제가 써본 릴렉스체어 크기비교.. :: 황금시계의 꿈꾸는 블로그
반응형

이번 캠핑을 가면서 릴렉스체어 비교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추암캠핑장에서 바다를 바라보고 앉아있는데.. 문득 의자 비교사진을 찍어야겠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멋진 추암해변의 파도앞에서 릴렉스체어 크기비교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제가 가지고있는 마추픽추 릴렉스체어, 코베아 필드릴렉스롱체어입니다. 그리고 옆집언니꺼 카르닉 릴렉스체어입니다.

 

 

3개를 나란히 놓고 찍었을 때 크기 비교입니다.

왼쪽 마추픽추 롱릴렉스체어 특대

가운데 코베아 필드릴렉스롱체어 대나무 팔걸이

오른쪽 카르닉 프라임릴렉스체어

순서입니다.

라벨에는 특대인지 대사이즈 인지 안나와있습니다.

코베아꺼랑 크기 비교를 해봤을때

카르닉 프라임릴렉스체어는 특대사이즈는 아닌거같고

대 사이즈인거같습니다.

코베아는 설치시 100cm 인데

몇센치 더 짧으니까.. 특대는 아닌거같고

대사이즈인거같습니다.

 

카르닉 프라임 릴렉스체어는

특대는 설치시 101cm

대는 설치시 92cm 입니다.

특대사이즈가 코베아 필드릴렉스롱체어와 크기가 비슷할거같습니다.

마추픽추 롱릴렉스체어 특대 와

코베아 필드릴렉스롱체어 비교사진입니다.

거의 차이가 없으나

마추픽추가 의자가 아주 살짝 높고

등받이가 조금더 깁니다.

스펙상 1cm차이인데..

살짝 차이가 나네요

코베아 필드릴렉스체어 와 카르닉 프라임 릴렉스체어 대 입니다.

코베아 필드릴렉스체어가 의자가 살짝 높고 등받이도 살짝 깁니다.

다시 3개 나란히 놓은 사진입니다.

마추픽추랑 카르닉이랑은 크기 차이가 많이 나네요.

제가 키가 작아서 그런지

카르닉껏도 머리가 받쳐집니다.

접었을때 크기입니다.

최대한 나란히놓고 찍는다고 찍었는데..

마추픽추가 확실히 길고..

코베아필드릴렉스체어와 카르닉 스포츠릴렉스체어는 살짝 차이가 납니다.

수납의 압박은

셋다 비슷하겠지만

그래도 마추픽추가 조금 더 하긴 하겠네요...

 

저는 뭐 막 예민한 편이 아니어서

의자 3개 다 편합니다.

 

카르닉도 머리가 받쳐지고

코베아꺼는 팔걸이가 대나무라서 추울때

아침저녁으로 쌀쌀할때...

맨살 닿을때 느낌이 좋습니다.

마추픽추는 길이가 긴만큼

키큰사람도 머리가 받쳐집니다.

 

각각의 스펙을 일일이 찾아봤습니다.

 

마추픽추 롱릴렉스체어 특대는

스펙상 내하중이 90kg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설치시 101cm

수납시 가방사이즈 120cm

무게 3.9kg

 

코베아 필드릴렉스롱체어는

스펙상 내하중이 100kg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설치시 100cm

수납시 117cm

무게 3.2kg

 

카르닉 프라임릴렉스체어 대 사이즈는

스펙상 내하중 90kg내외라고 나와있습니다.

설치시92cm

수납시 가방사이즈 119cm

무게 3.4kg

 

스펙은 거의 비슷비슷 합니다.

근데

마추픽추랑 코베아꺼를 비교해보면

가방에 넣을때

가방 폭이 마추픽추가 코베아꺼보다 큽니다.

그래서 가방에 넣기는 훨씬 수월합니다.

코베아꺼는 정말로 힘주고 꽉 잡아서 가방에 넣는다고 치면

마추픽추는 가방에 수월하게 넣습니다.

(카르닉 꺼는 제가 가방에 안넣어봐서 모르겠습니다)

 

이상

제가 직접 써본

릴렉스체어 후기였습니다.

 

<이전글보기--실사용후기>

2018/07/08 - [취미 (캠핑+해루질+낚시)/실 사용 후기 + 자료 정보] - 버팔로 올뉴성형 구명조끼 실사용 후기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